황후연화장품 25일부터 K-세일데이, 최대 74% 할인과 제품구매시‘황후연 미스트’증정

<이미지 제공 : 황후연>
<이미지 제공 : 황후연>

미국 최대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현지 기준 27일)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일부터 유통산업연합회 주도로 개최한 ‘K-세일데이’의 초반 매출이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과 유통업계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 달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K-세일데이에 더욱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발맞추어 황후연 쇼핑몰도 이번 ‘K–세일데이’ 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황후연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시 최대 74%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또한 유명 연예인이 방송에서 직접 여러 차례 사용해 큰 이슈가 됐던 일명 ‘박봄 미스트’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K-세일데이’에 맞춰 여러가지 사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소비자가 78,000원인 제품을 74% 할인된 가격으로 2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또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빠른 시간에 리프팅 효과를 불러 일으켜 셀럽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시크릿 다이아몬드 리프팅팩 구매시에는 멀티오일100ml, EGF 수분크림, 황후연 미센스, 시크릿패치 미니 이 모두를 받아 볼 수 있는 대박헤택을 누릴 수 있다

황후연 관계자는 “그 동안의 황후연 제품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만나뵙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황후연이 되겠다고”고 말했다.

황후연 쇼핑몰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4% 할인 이벤트는 11월 25일을 시작일로 12월 24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황후연 공식 쇼핑몰(http://hwangwhooye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