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보습솔루션 세라비, GS 홈쇼핑 론칭

●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세라비, 11월 30일 GS홈쇼핑에서 론칭

● GS 홈쇼핑에서 시중보다 훨씬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세라비 로션&크림 이미지
세라비 로션&크림 이미지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인정한 보습 브랜드 ‘세라비(CeraVe)’가 GS홈쇼핑에 오는 30일 단독으로 론칭한다.

세라비는 2005년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미국에 출시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 없는 무색 무향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어왔다.

얼굴과 전신에 모두 사용 가능한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무엇보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깊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습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손, 발, 팔꿈치, 무릎 등에 효과적이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번 GS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355ml) 2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340g 1개, 453g 2개를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며, 추가로 로션(29ml)과 크림(5g)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시중가와 비교하여 훨씬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라비의 김대룡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세라비의 좋은 성능을 알고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세라비로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라비의 첫 홈쇼핑 방송은 오는 11월 30일 월요일 오후 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으로,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에 뮤지컬배우 김소현이 홍보영상 모델로 출연한다. 세라비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주요 드럭스토어 및 할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세라비 홈페이지(http://www.cerave.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erave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