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기미 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아미아인터내셔날의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 솔루션 인 기미크림’이 현대홈쇼핑 론칭 42일 만에 4만 2천 세트를 돌파했다.
티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많은 여성은 원한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아미아인터내셔날의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 솔루션 인 기미크림. 제품은 어떠한 피부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화사하고 맑은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카미안느의 핵심 성분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항산화 성분인 엑스트라멜(extramel)과 피부 톤 개선 효과가 있는 early white complex, 9가지 식물성분과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허브 성분으로 구성된 real phyto complex가 있다.
기초 라인인 ‘스노우-화이트 블러썸 기초라인’ 3종 세트는 청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고수분, 고보습, 고영양에 프랑스에서 공수해온 콜라겐이 성분이 함유됐다.
지난 11월 26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에서는 기초 3종 세트에 추가 구성품이 포함돼 큰 호응을 받았다. 추가 구성품에는 ‘카미안느 스노우 화이트 블러썸 컴플렉션 세럼’과 ‘카미안느 스노우 화이트 블러썸 컴플렉션 아이 컨센트레이터(아이크림)’가 포함됐다.
카미안느 스노우 화이트 세럼은 윤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며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며 카미안느 스노우 화이트 아이크림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눈가 피부를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놀라운 판매실적을 기록한 아미아인터내셔날의 카미안느 루미너스 바이탈 솔루션 인 기미크림은 많은 연예인을 비롯한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제품으로 국내 에스테틱숍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