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서 뉴스에서는 종종 강력범죄 귀가길 범죄 그리고 납치 및 장기적출 등에 대한 이야기를 심심찮게 들을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가스총, 호신용품, 호신용스프레이, 호신용삼단봉, 전자충격기, 여성호신용품 등과 같은 검색어가 실시간 1위로 오르기도 한다.
이렇게 좋지 못한 범죄의 표적이 되는 것은 야근이 잦은 여자 회사원도 그리고 업무 특성상 늦은 시간에 귀가를 하는 여성들이 범죄의 표적이라고 하나, 또한 남성 역시도 범죄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꼭 여성만이 범죄의 표적은 되는 것은 아니다.
이렇게 각종 피살사건이나, 묻지마 폭행 그리고 성(性)폭행, 납치, 장기적출 같은 듣기에도 소름끼치는 뉴스를 접할 때마다, 적어도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마음만 갖고는 내 자신을 스스로 지키기 어렵다.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차분하게 나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각종 범죄의 목표가 내가 될 수 있는 상황에서 나를 스스로 지킬 수 있는 호신용품 있다면 내가 나를 지키는데 큰 몫을 할 것이다. 이렇게 호신용품이 나를 그리고 내 가족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지킬 수 있는 하나의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는 현실이 아쉽게만 느껴지는 바이나, 호신용제품은 나를 지키기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소지 아이템이다.
회사원 송(39,여)씨는 얼마 전 귀가 길에 큰일을 당할 뻔 했다고 한다. 마침 호신용전기충격기를 갖고 있어서 상대방에게 무사히 빠져나와 집에 귀가할 수 있었다고 한다. 당시 호신용 전기충격기를 갖고 있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는지 상상도 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
호신용품으로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는 호신용품은 보통 가스총과 전기충격기로 나눠지는데 아쉽게도 이와 같은 제품들은 일반적인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아니다. 과거에는 전기충격기 구매할 때에는 반듯이 소지허가증를 받아야만 구매를 할 수 있었으나, 청춘지키미에서는 국내최초로 소지허가증 없이 구매 가능한 전기충격기를 판매하고 있어 여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청춘지키미(대표 : 문성현)는 이와 같은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누구든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사용법 역시 간단하며, 휴대하기 용이하면서, 효과 좋은 호신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청춘지키미에서는 소지 허가 없이 구매 가능한 전기충격기와 호신용가스총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여성 소비자들과 남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랑이 있다면, 사랑을 지키기 위해 이번 겨울 호신용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무서운 범죄에 대비할 수 있는 이런 전기충격기와 같은 호신용품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청춘지키미의 신념은 [안전]과 [건강]이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내가 그들에게 해줄 수 있는 최대의 배려는 바로 내 자신의 안전과 건강이 아닐까?
청춘지키미(http://young9.co.kr)에서 판매되고 있는 호신용품, 호신용가스총, 남성호신용품, 여성호신용품, 호신용스프레이, 스턴건, 전기충격기, 전자충격기 등 소지허가증 없이도 구매 가능하고 호신용스프레이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가스총모양 그리고 립스틱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 호신용품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그 외에도 청춘지기키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초소형카메라, 초소형캠코더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오픈 특별 이벤트로 외장메모리 지원 초소형캠코더 제품에 한하여 메모리를 32GB까지 대폭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