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남자 등골 브레이커로 완벽 빙의 "빵빵 터트려 주겠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출처:/tvN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출처:/tvN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이성경이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성경은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에서 완벽한 미모를 가진 남자등골브레이커이자 백인호(서강준 분)의 누나 백인하 역을 맡았다.

이성경은 지난 12월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통제가 불가능할 정도로 거침없는 남자 등골 브레이커 백인하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이어 "세거나 불쌍한, 또 똘기 있는 부분을 기대하시는 것 같다"며 "그 부분을 재미있게 표현하기 위해서 말투, 표정을 어떻게 하면 찰지게 표현할지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이성경은 “인하는 극 중에서 포인트가 되는 역할이고 한 번씩 빵빵 터트려줘야 하기 때문에 현실보다 더 과장된 행동으로 보일 수도 있다. 때문에 인하의 별난 성격과 행동 등을 시청자들에게 더욱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월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