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웰 우레아 보습크림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25분에 독일 프라이웰 우레아 보습크림을 단독 론칭한다.
프라이웰은 독일 전체 36,000여개의 약국 98%에서 유통되고 있는 오랜 전통을 지닌 브랜드로 현재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미국, 캐나다 및 EU, 한국, 대만, 일본 등 20여 국가에서 연간 60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 되고 있다.
요즘 일교차가 심하고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불어닥치면서 영유아 및 신생아 보습을 위해 많은 엄마들이 극 건성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프라이웰 우레아 보습크림을 크게 주목하고 있다.
건강한 피부 내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들 중 7%를 차지한다는 우레아 성분을 바탕으로 세라마이드, 판테놀, 멀티비타민(A, B3, B5, E), 보리지씨 오일 등 강력한 보습에너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보습을 경험할 수 있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미리주문 및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우레아 풋크림과 립밤을 증정하는 혜택과 백화점가 대비 60% 할인된 훨씬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이웰코리아의 김상민 대표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라이웰 우레아 보습크림의 좋은 성능을 알고,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우레아 보습크림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이웰의 우레아 보습크림 첫 홈쇼핑 방송은 오는 1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70분간 방영될 예정으로,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에 쥬얼리로 활동했던 이지현이 모델로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