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메디케어의 ‘스펙트라S1+’ 유축기가 해외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미국 내 유축기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데다, 전세계 26개국에 수출로 메이드 인 코리아의 기술력을 입증하는 데 성공했다.
스펙트라S1+는 유진메디케어에서 만든 프리미엄 유축기 모델로서, 역류방지기능, 5단계 압력조절 마사지, 2단계 조절 라이트, 양쪽유축 가능한 디자인 설계, 와이드형 젖병연결구성, 착유시간 확인, 자동 OFF, 저소음, BRA FREE 등으로 타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이전모델에 비해 유축이 더 빨라졌으며, 소음은 더 줄이고 무게는 더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에 힘입어 최근 미국 내 유축기 평가에서 1위에 오르며 남다른 품질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2015년에는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한국 대표 수출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이에 유진메디케어는 미국 내 평가 1위와 500만불 수출탑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체험단을 진행해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었으며, 조기 마감됐던 1차 이벤트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2차 체험단을 마련해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2차 체험단 이벤트는 스펙트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pectra_baby)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유진메디케어는 오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50개사가 960개 부스로 운영되며, 유진메디케어는 G-146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진메디케어는 베이비페어를 통해 가정용 유축기, 휴대용 유축기, 수동 유축기, 젖병 등 다양한 수유용품과 산모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