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마스터 티어 최강자를 가리는 ‘백발백중 MASTERS(THE LASTMAN STANDING)’ 온라인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백발백중 MASTERS’ 온라인 예선전은 대전 모드의 랜덤 맵에서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1, 2일차 예선전에서는 총 52명의 참가자가 승부를 겨뤄 1, 2일차 모두 승리한 13명이 본선 무대에 직행한다. 3, 4일차 예선전에서는 2일차 예선전에서 패배한 참가자 13명 중 3명이 패자 부활전을 통해 본선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백발백중 MASTERS’의 본선(16강전 및 순위 결정전) 및 결선 대회는 오는 24일과 31일 헝그리앱TV 가산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 대회로 진행되며, 입상자에게는 총 760만 원의 상금을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다수의 게임 방송 및 케이블TV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인기 방송인 허준과 뛰어난 게임 지식 및 풍부한 해설 경험을 가진 베테랑 해설위원 이승원이 함께 진행하며, 국내 최정상의 인기 레이싱 모델 송다미와 최은하를 서포터즈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발백중 MASTERS’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TV’ 및 `백발백중 헝그리앱` 내에 있는 특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