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 장나라, 뉴논스톱 리턴즈? 깜짝 만남 눈길...'조인성 박경림 정태우 등'

해피엔딩 장나라
 출처:/ 정태우 인스타그램
해피엔딩 장나라 출처:/ 정태우 인스타그램

해피엔딩 장나라

`해피엔딩` 장나라가 화제인 가운데, `해피엔딩` 장나라의 과거 사진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태우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2년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듯. 추억을 안주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정태우를 비롯해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박경림, 김영준 등 `뉴 논스톱` 멤버들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12년 만의 재회에도 여전히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조인성이 출연한 `뉴 논스톱`은 문화 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사회체육과 학생들의 좌충우돌 청춘 일기를 그린 시트콤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엔딩 장나라, 오랜만이다" "해피엔딩 장나라, 진짜 예뻐요" "해피엔딩 장나라, 드라마 기대하고 있을게요" "해피엔딩 장나라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나라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을 넘긴 1세대 걸그룹이 제2의 삶을 사는 중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된다는 내용의 로맨틱코미디로 20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