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육아맘들의 고충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최근 셋째를 출산한 주부 L씨 또한 다이어트로 걱정이 가득했지만 결국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L씨는 “셋째까지 출산하는 기간 동안 여태껏 다이어트는 꿈도 꾸지 못했다”며 “첫째 임신 전 몸무게보다 20kg 가량 체중이 늘어난 가운데 연년생 출산으로 인한 바쁜 육아 때문에 엄두조차 내지 못한 것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러던 중 L씨는 육아와 함께 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출산 후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봤고 요즘 소비자에게 관심 받고 있는 다이어트업체 헬시트리(http://healthytree.kr)의 ‘부스트핏24’를 접하게 됐다.
결국 육아와 함께 다이어트 계획을 짜고 식단조절과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하면서 부스트핏24를 2달가량 섭취한 결과 23kg가량 체중을 감소했다.
L씨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뤘으며 일상생활의 자신감을 갖게 되면서 남편과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외출을 하게 되면 주변지인들이 칭찬일색이다”고 전했다.
이처럼 헬시트리 부스트핏24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주는 L-아르기닌, 그리고 8종의 멀티비타민 등이 함유돼있어 다이어트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고 노폐물배출로 인해 몸이 가벼워지며 부스트핏24에 포함돼 있는 멀티비타민 섭취로 추운겨울에 거칠어 질 수 있는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헬시트리 관계자는 “대부분 어려운 다이어트 방법 일수록 포기를 많이 하게 되고 이제는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며 “시대가 지날수록 모든 것들이 간소화 해지고 사람들은 간편한 것 을 찾게 되는데 다이어트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이어 “헬시트리는 누구나가 간편하고 쉬운 단기간다이어트와 효과 빠른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개발에 항상 노력하고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