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월드 몬테소리, 국제몬테소리협회(AMI) 글로벌 인증 기념 ‘고객사랑 페스티벌’ 진행

-몬테소리 교구를 생산 및 해외 수출이 가능한 글로벌 인증 획득

아가월드 몬테소리, 국제몬테소리협회(AMI) 글로벌 인증 기념 ‘고객사랑 페스티벌’ 진행

아가월드는 국제몬테소리협회(AMI)의 글로벌 인증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고객사랑 사은행사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제몬테소리협회는 몬테소리 교육의 창시자인 마리아 몬테소리에 의해 1929년 창설 되었으며, 몬테소리 교육 지침 및 프로그램 공급과 몬테소리 교구의 생산 지침을 공인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몬테소리협회다.



아가월드가 획득한 국제몬테소리협회의 몬테소리 인증은 몬테소리 교구를 생산 및 해외 수출이 가능한 글로벌 인증 획득이다.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는 아가월드 제품을 100만원 이상, 3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후각병, 일항식(대), 영어모래글자 등 몬테소리 교구를 증정한다.

퀴즈이벤트는 아가월드 홈페이지(www.agaworld.com)에 제시된 문제를 맞추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지구본, 미피공부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는 1월 31일까지, 퀴즈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아가월드 관계자는 “아가월드 몬테소리가 국제몬테소리협회의 글로벌 인증을 기념해 어린이 도서 및 교구 기증 행사를 가졌으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면서 “그동안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100년 유아교육을 책임지는 유아교육 전문회사를 위해 도약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아가월드는 36년간 대한민국의 유아교육을 선도한 전문기업으로 `하워드 가드너` 박사의 음악 지능, 신체·운동 지능, 논리·수학 지능, 언어 지능, 공간 지능, 대인관계 지능, 자기이해 지능, 자연탐구 지능 등 아이들의 8가지 지능을 단계별로 성장시키는 `다중지능이론` 유아교육 프로그램인 MIT(MITheory) 등 어린이들의 행복한 교육만을 생각하는 순수한 제품을 만들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