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코, 일본 2016 코스메 도쿄&테크 참가

그랜드코스메틱 등 16개사 한국관 구성 현지 바이어 호평

코이코, 일본 2016 코스메 도쿄&테크 참가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코이코(대표 김성수)가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열린 2016 코스메 도쿄&테크 국제 화장품∙미용 전시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했다.

‘2016 코스메 도쿄&테크’는 일본 최대 화장품·미용 전문 전시회답게 50개국 7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3만여명의 참관객과 바이어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한 전시장에서 코스메 테크 전시회(패키징, 원료, 미용기기 전문 전시회)와 코스메 도쿄 전시회(화장품 완제품 전문 전시회)를 동시 진행해 더욱 전문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다.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 Japan은 ‘Matching System’을 사전에 진행해 바이어와 참가사간의 순조로운 미팅을 주선했으며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의 Key buyer들을 초청해 실속있는 상담을 진행했다.

코이코, 일본 2016 코스메 도쿄&테크 참가

2012 코스메 도쿄&테크 미용 전시회부터 한국 단독 에이전트였던 코이코는 올해 그랜드코스메틱, 애드윈코리아 등 16개사를 모집해 한국관을 구성했다. 또 3개사가 독립부스로 참가해 일본에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참가한 네오팜 관계자는 “주최사가 마련한 ‘Matching System’을 통해 사전에 바이어 정보를 숙지할 수 있었던 것은 물론 현장에서 많은 바이어를 만나 만족스러운 상담을 진행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많은 한국 참가사가 전시회 재참가 의사를 밝혔다.

코이코, 일본 2016 코스메 도쿄&테크 참가

올해 한국관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코이코는 2017 코스메 도쿄와 함께 코스메 테크(OEM·ODM존, 원료존, 용기존 등)에도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할 예정이다.

내년 ‘코스메 도쿄 & 테크’는 2017년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도쿄 빅 사이트 전시장에서 열리며 전시회의 참관 문의나 기타 관련 전시회들의 참가문의는 코이코(02-577-5927, info@thekoeco.com)로 하면 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