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내외 대학 등록금 무이자 할부 실시

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가 국내외 대학 등록금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가 국내외 대학 등록금을 카드로 납부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KB국민카드가 국내외 대학 등록금을 카드로 납부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2월 29일까지 KB국민카드로 해외 대학에서 등록금을 건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다.

해당 이용건의 회원별 결제일이 지나기 전에 KB국민카드 고객센터 할부 전환을 신청해야 하며 신청 마감일은 3월 18일이다. 단, 2~5개월 외의 할부개월로 신청할 경우에는 할부 수수료가 정상 청구된다.

비자, 마스터, JCB, 아멕스, 유니온페이(은련) 등 국제브랜드가 탑재된 KB국민카드로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는 해외 소재 대학은 1600여 개이며, 등록금 카드 수납 여부와 자세한 납부 방법은 각 대학 교무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 대학 등록금 카드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행사도 진행된다.

1월 29일부터 3월 25일까지 KB국민카드로 국내 대학 등록금을 납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수상(1명) 300만원 캐시백, 장려상(2015명) 1만원 캐시백 등 총 2016명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대학교 등 총 39개 대학에서 2016년 1학기 등록금 납부가 가능하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