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스포(SUS4)가 새 싱글 타이틀곡 ‘픽 미 업(Pick me up)’ 의 개별 티저 영상 공개했다.
써스포는 26일 공식 팬카페 및 각종 SNS를 통해 ‘픽 미 업’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청초돌` 위엄을 드러냈다.
써스포는 앞서 공개한 ‘픽 미 업’ 메인 티저 영상에서 신세대 걸그룹다운 당당한 자신감을 강조했다면, 이번 개별 티저 영상에서는 `청초돌`이라는 수식어에 꼭 들어맞는 깜찍함과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 속 아인, 휘린, 산하 세 명 모두 `청초돌`을 구성하는 멤버로서 각자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초근접 촬영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미모로 청초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새 멤버 아인은 새 싱글 `픽 미 업`의 가사인 `날 데려가요`를 표현하기라도 하듯 제대로 `남심`을 저격했다.
또한 데뷔 전부터 `리틀 박신혜`로 통했던 청초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새 멤버 휘린은 개별 티저 영상에서 소녀의 발랄함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더불어 10개월 만에 새 멤버들과 함께 돌아온 산하는 데뷔 초 원숙미 넘치는 분위기와는 다른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아이돌 시장에서 제대로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각오를 밝힌 써스포의 개별 티저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픽 미 업` 후렴구 부분이나 `날 데려가요` 가사는 언제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멜로디와 쉽고 편하게 다가오는 가사가 써스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써스포는 오는 27일 새 싱글 `픽 미 업`으로 화려하게 복귀한다.
강민주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