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최대 49만원 할인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 대상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 대상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2월 한 달간 ‘삼성전자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 SUHD TV 또는 UHD TV 제품과 최신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운드바 일반 판매가격에서 최대 49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구매한 TV와 사운드바 제품 설치 후 설치 기사에게 구형 홈시어터를 반납하면 20만원 상당 포인트 또는 상품권을 받는 추가 혜택도 있다.

이벤트 대상 TV 제품은 55형 이상 SUHD TV(JS9500, JS9000, JS8500, JS7200)와 UHD TV(JU7500, JU7000, JU6900)이며 커브드 TV는 커브드 사운드바(HW-J6001) 제품을, 평면 TV는 평면 사운드바(HW-J551) 제품을 각각 패키지로 구성했다.

반납하는 홈시어터는 브랜드·제조일자·작동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며 금액을 추가하면 상위 모델 사운드바로 업그레이드해서 교환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이 삼성 TV가 제공하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과 함께 사운드바가 들려주는 최고 음향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삼성 TV 구매 고객이 구형 홈시어터를 최신 사운드바로 교체할 최적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건호 전자산업 전문기자 wingh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