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정시합격자 발표가 마무리되고 본격적으로 추가합격자 발표가 시작되어 수험생들은 각 대학별로 예년의 추가합격 예상 순번 등을 파악하고 상당수가 재수를 결정해 학원을 선택해야 하는 시점이다.
여러 종류의 재수학원 중 기숙학원은 스무 살의 다양한 유혹을 차단하고 시간의 누수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선, 관리해 나간다는 장점이 있다.
환경부가 지정한 Green City,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은 특히, 수학이 강한 기숙학원으로 정평이 나 있을 만큼 수학에 대한 학습지도와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
수능에서 3등급 아래의 등급을 맞은 학생들은 올해 치러지는 수능이 새로운 교육과정의 첫 시험인 만큼 주요과목의 기본개념을 한 번 더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응용력을 기르는 것이 좋다.
매년 13만 명이 넘는 재수생 중 40%에 가까운 비율을 차지하는 4~5등급의 재수생은 가장 변별력이 높은 과목인 수학공부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EBS 및 SKY출신 강사진의 이해력이 높은 수준별 수업뿐만 아니라 기본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소수그룹 무료 집중과외, 오늘 배운 부분에 대한 정확한 확인학습, 한 주간 배운 범위 내의 주말테스트와 피드백 보강수업으로 빈틈없이 관리하게 된다.
특히,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수학 교육진은 모르는 부분은 그 즉시 해소할 수 있도록 밤 늦은 시간까지 학생과 함께하며 질문지도를 받고 주기적인 학습상담을 통해 학생이 부족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수학공부의 멘토가 되기를 자처한다.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은 중상위권 학생들 중에 국영수 주요과목 중에 특정과목이 약한 경우 유명 강사진 중에 한 명을 학생 개인별 전담 학습 코치로 배정해 정규반에서부터 수능 일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해 반드시 최상위 성적이 나올 수 있도록 책임 지도한다.
이러한 I.C.프로그램을 통해 박신아(서원고)학생은 수학4등급에서 1등급으로, 이현승(율하고)학생은 영어5등급에서 1등급으로 수능성적이 올라 스스로 한계를 극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한다.
오는 2월 14일에 개강하는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재수정규반은 현재 남은 자리가 많지 않아 꼼꼼하게 상담을 받고 미리 접수해야 원활한 입학이 가능하다고 한다.
입학문의 : 1688-1120
이민우 기자 (lm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