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 처치곤란이거나, 이사철 정리 대상1호 물품이라면, 한번쯤 중고피아노매매를 고민했을 것이다. 이럴 때 중고피아노매입 매매 전문 업체에 연락하면 이러한 걱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따라서 중고피아노를 현명하게 매매, 매입 하려면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중고피아노 매매 시 제대로 된 가격으로 판매를 원한다면, 매입 시 중고피아노 시세를 확실히 알려면, 전문 업체를 잘 골라 의뢰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아노는 소비자 스스로 직접 운반하여 중고센터에 가져가지란 절대 쉽지 않다. 부피나 무게가 부담스러울뿐더러, 자칫 잘못하면 피아노 본연의 소리에 타격이 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업체를 통해 중고피아노 가격이나 시세 확인은 물론, 운반도 피아노 운반 전문가들에게 맡기면 최소한 상태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서울에 위치한 중고피아노매매 전문 업체 ‘영창삼익피아노’는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 삼익피아노 영창피아노는 물론 야마하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 모델까지 다양한 품목을 거래하고 취급 한다.
한편 해당 업체의 경우 전화 한 통이면 직접 방문해 가격 감정은 물론 판매, 운송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상당히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처리 방법이다.
영창삼익피아노는 서울 지역(송파구, 관악구, 강남 등)과 경기 지역(인천, 분당, 안산 등)을 위주로 다양한 지역까지 업무를 진행한다. 전화 한 통으로 고객 의뢰가 들어오면 빠른 상담과 직접 방문 감정, 효율적인 판매를 마칠 수 있다.
영창삼익피아노의 매입 및 매매 문의는 대표전화(011-212-5125)를 통해 의뢰 가능하다. 그대로 보관하기도, 누군가에게 주기도 애매해져 버린 중고피아노를 처분하고 싶다면 신청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