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김숙♥윤정수가 사용한 어플을 보니…헉!

‘님과함께2’ 김숙♥윤정수가 사용한 어플을 보니…헉!

[사진]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사랑’에 소개된 어플 ‘데일리호텔’ 캡처

지난 16일 밤 ‘님과함께 2 최고의사랑’ 김숙, 윤정수 커플의 폭소만발 생일 에피소드가 그려지며 이들이 사용한 어플이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예고편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김숙의 윤정수 생일 선물이 공개되었다.

‘걸크러쉬’의 대표주자 김숙은 생일선물 역시 시원했다. 돈이 술술 딸려 나오는 ‘돈티슈’를 선물해 윤정수를 날아다니게 만드는가 하면 윤정수가 먹고 싶은 메뉴를 사주기 위해 직접 레스토랑을 예약하기도 했다.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과정에서도 김숙의 매력이 돋보였다. 윤정수가 먹고 싶은 메뉴를 물어 본 김숙은 핸드폰을 꺼내 레스토랑 할인 예약 어플을 켰다. 재태크를 잘하기로 유명한 김숙답게 레스토랑 예약도 알뜰하게 할인 예약 어플을 사용했다. 시원하게 자신이 결제를 하는 모습은 김숙의 걸크러쉬 명언들을 연상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님과함께2’ 김숙♥윤정수가 사용한 어플을 보니…헉!

김숙과 함께 어플을 보며 레스토랑을 고른 윤정수는 레스토랑 예약 어플 사용이 무색하게도 ‘레스토랑에 전화해서 예약해야지’라며 김숙을 황당하게 했다. 지난 ‘아이돌 이름 맞추기’ 에피소드와 함께 윤정수의 소위 ‘옛날 사람’ 면모가 드러나는 장면 이었다. 이에 김숙은 ‘요즘 세상에는 앱으로 예약한다’며 신문물을 윤정수에게 전파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 때, 김숙이 사용한 어플은 방송 직후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어플은 ‘데일리호텔’이라는 어플로 호텔과 레스토랑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타임커머스’ 어플이다.

‘타임커머스’란 마감 시간이 지나면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을 매우 싸게 팔아서 판매자의 재고 부담을 덜고,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의 욕구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서비스이다.

이러한 원리로 전국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의 경우 평균 30% 할인의 높은 할인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주 스타 셰프의 레스토랑을 5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에 제공하는 ‘데일리고메 위크’를 진행하면서 이용자들이 폭증하고 있다. (다운로드 주소 :http://goo.gl/QtkPfl)

이민우 기자 (lm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