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다빈네이처(대표 주혜진)가 천연 유기농 유아 전문 브랜드 ‘키덤스(KIDDUMS)’를 론칭했다.
다빈네이처의 천연 유기농 유아 전문 브랜드 키덤스는 ‘키덤스 베이비 워시, 로션, 크림, 오일, 미스트’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인공색소, 인공계면활성제, 인공방부제 등 10여가지 이상의 유해성분은 모두 제외했다.
제품은 천연유래 성분이 99% 이상으로 구성돼 아토피성 피부염이나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감초, 로즈마리, 카모마일, 호장근 등 7가지 천연식물로 배합돼 진정, 보습력이 뛰어난 캄양(CalmYang)이라는 특허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키덤스 베이비 수딩 로션’과 ‘키덤스 베이비 인텐스 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인 레시틴이 캡슐 형태로 함유됐다. 이에 따라 피부 깊숙하게 침투할 수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 준다.
‘키덤스 베이비 헤어 & 바디 마일드 워시’는 아기 피부에 적합한 pH 5.5로 맞춰진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 준다. 제품에는 천연 세정 성분과 코코넛, 사탕수수 유래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건강한 아기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99.99% 천연 유래 성분과 국내산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 유기농 함량이 95%에 이르는 ‘키덤스 베이비 내츄럴 오일’은 피부 보습과 진정, 보호 효과가 뛰어난 동백, 로즈힙열매, 라벤더 오일 등이 함유됐다.
빠른 수분 공급이 가능한 ‘키덤스 베이비 오가닉 미스트’는 라벤더 추출물(88.2%)과 유기농 마치현, 유기농 병풀잎 수 등 국내산 유기농 성분이 첨가됐다. 특히 라벤더 추출물이 90% 가까이 함유돼 정제수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미스트보다 촉촉하다는 특징이 있다.
다빈네이처는 키덤스 베이비 5종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는 키덤스 로션, 크림, 워시 중 제품 2개 구매시 원하는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다빈네이처 주혜진 대표는 “키덤스의 제품들은 민감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주변의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 졌다”며 “많은 분이 피부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매는 다빈네이처 쇼핑몰(www.davinnature.com) 또는 다빈네이처 오프라인 매장(02-392-5858)에서 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