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데아, 화이트데이 맞아 ‘러브에디션 프로모션’ 오픈

루데아, 화이트데이 맞아 ‘러브에디션 프로모션’ 오픈

배우 한채아의 뷰티 디바이스로도 유명한 ‘루데아 트리플케어’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 취향 저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매년 돌아오는 화이트데이 때마다 조금 더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려는 남성분들의 마음을 담은 ‘러브에디션 프로모션’을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데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루데아 로드샵(신사점)에서 해당 기간 동안 4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CJ 외식상품권(5만 원권)과 사탕 꽃다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상품평 작성 시에는 매월 추첨을 통해 ‘루데아 앰플(화이트닝 케어/AC+컨트롤 케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루데아의 대표 상품인 ‘루데아 트리플케어’는 고가의 의료장비를 개인용으로 만든 LED 피부관리기로 전문적인 임상실험(P&K피부임상연구센타)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입증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최근 MBC every1 ‘인피니트 쇼타임’에서 성종이 사용한 피부관리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연예계에서도 주목하는 뷰티 필수품이다.

㈜루데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루데아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루데아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d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