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조정석-변요한-조승우, 대세남들 여장 미모 대결...포스터부터 '시선강탈'

헤드윅
 출처:/제작사 제공
헤드윅 출처:/제작사 제공

헤드윅

`헤드윅`에 가수 윤도현, 배우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이 출연한다.

뮤지컬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 측은 주연배우 5인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역대 최고의 캐스팅으로 손꼽히는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은 공개된 컨셉 사진에서 화려한 메이크업과 매혹적인 자태를 자랑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헤드윅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가발을 벗어 던진 채 온전한 `남성` 혹은 `여성`이 아닌 경계인의 삶을 사는 독특한 캐릭터, 헤드윅의 모습을 자신만의 매력과 감성으로 표현해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헤드윅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온 배우 조승우는 외로움과 슬픔을 가득 담은 듯한 눈빛으로 세상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고 외로운 운명을 짊어진 헤드윅의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 중 한 명으로 손꼽히며 여자보다 더욱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던 배우 조정석은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보다 성숙하고 삶의 깊은 연륜을 가진 헤드윅의 모습을 연기하고 있다.

또 이번 시즌 가장 신선한 캐스팅으로 손꼽히는 배우 변요한은 헝클어진 머리 스타일과 흐트러진 메이크업으로 다른 헤드윅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이는 동시에 헤드윅이 감내해야 했던 슬픔과 고통을 탁월한 연기력으로 보여주고 있다.

`헤드윅`은 오는 2016년 3월 1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다. 새로운 해석으로 탈바꿈한 새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김현이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