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얼음 같은 추위가 한풀 꺾이면서 완연한 봄날씨와 함께 결혼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그렇다 보니 예비신부는 걱정이 앞서고 여성들의 외모관리는 쉴 틈 없이 계속된다.
또한 최근들어 여성뿐만이 아닌 남성들도 피부 관리부터 시작해 체형관리까지 신경써야 할 분야가 다양해지고 있다. 때문에 자가 관리를 넘어서 전문 에스테틱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에 부천피부관리실 ‘금단비가’는 얼굴부터 피부몸매까지 관리해주는 토탈뷰티샵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아내고 있다.
금단비가는 음양의 균형을 이뤄 인체의 가장 이상적인 형태인 금단에 이르게 하는 신비롭고 은밀한 기법인 금단비기를 계승 발전 시켜 전수하는 관리샵이다. 오랜 민간의 기술을 현대화시켜 여성들에게 적용하는 방식으로 그 효과는 이미 인증된 것이라 할 수 있다.
현재 금단비가에서는 얼굴축소경락마사지에 대해 일반형, 특수형, 얼굴관상 윤곽관리, 얼굴 균형관리 등 다양하게 관리 프로그램을 분류해 진행 중이다. 성형이나 시술처럼 모두가 똑같은 얼굴형을 찾게 되는 것이 아닌 개인 특성에 맞는 작은 얼굴을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는 것이다. 때문에 고객들이 각기 다른 자신의 얼굴형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
이밖에도 피부관리, 얼굴축소경락 및 체형관리, 두피탈모 관리, 비만관리, 다이어트, 웨딩신부관리 등 여성들의 전체적인 실루엣 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시너지효과를 이뤄낼 수 있다.
금단비가 관계자는 “현재 많은 고객들이 저희 매장으로 통해 피부와 몸매관리를 받고 있다”며 “신부관리 프로그램도 마련돼있어 5월의 신부가 될 예비 신부들에게 빠른 효과를 낼 수 있는 맞춤형 관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금단비가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열람을 위해서는 금단비가 대표 홈페이지 (www.goldbiga.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과 예약은 금단비가 부천점에서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