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파워 브랜드] 토너 부문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보습의 왕’ 하라케케 추출물 100% 피부 보습량 34% 증가

[2016 파워 브랜드] 토너 부문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2016년 파워 브랜드(2016 Power Brand) 토너 부문에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가 선정됐다.

2016년 파워 브랜드(2016 Power Brand)는 코스인코리아닷컴이 부문별로 올 한해 업계에 큰 영향력을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에 함유된 하라케케는 뉴질랜드 청정 자연환경 속에서 자라는 뉴질랜드 토착 식물이다. 하루에 10cm이상, 최대 3m까지 자랄 만큼 놀라운 보습 에너지를 품고 있는 식물로 알로에베라 보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뛰어나 ‘보습의 왕’으로 불린다.

[2016 파워 브랜드] 토너 부문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이 100%가 함유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는 피부 결 사이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세안 후 첫 단계 보습 토너다. 제품은 즉각 수분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사용 후 피부 보습량이 34% 증가해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피부에 보습감과 청럄감을 전달해준다

제형 역시 특별하다. 하라케케 잎 사이사이에 생기는 ‘하라케케 젤’ 본래의 특징을 그대로 담은 더샘의 하라케케 토너는 강한 탄성을 가지고 있는 ‘플랙스 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처럼 터지며 빠르게 흡수된다. 특히 이 제품은 다음 단계의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하라케케 추출물 외에도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효과적인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진정,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카렌듈라 꽃수가 함유돼 피부 수분 보습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더샘의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는 론칭 직후부터 제품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론칭 당시 감각적인 영상미와 중독성 있는 나레이션이 담긴 TV CF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으며 현재까지 더샘 하라케케 라인은 180만개 이상 판매돼 브랜드 베스트 셀러 라인 중 하나로 등극했다.

이러한 인기에 대해 더샘 관계자는 `하라케케 토너는 더샘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하라케케 성분이 함유됐다”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사용 후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 중 하나이다. 현재까지도 온라인상에 자발적인 제품 후기와 추천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K-뷰티 열풍으로 자연 성분에 대한 선호가 높은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