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주 베이비스튜디오‧아기사진, 추억을 담는 ‘메르베베 스튜디오’

전남 광주 베이비스튜디오‧아기사진, 추억을 담는 ‘메르베베 스튜디오’

최근 아이의 성장과정을 세세히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스튜디오 촬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만삭사진부터 100일 사진, 돌사진 등 아이에게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전문 스튜디오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남에 따라 업체선택이 더욱 어려워 진 것 또한 사실이다.

이처럼 수많은 베이비스튜디오 가운데, 만족스러운 촬영 결과물을 얻기 위해서는 현명한 업체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포토그래퍼의 실력과 스튜디오의 규모, 구비된 소품과 의상의 종류 등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해 스튜디오를 선택한다면 원하는 콘셉트에 걸 맞는 만족스러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전남 광주 베이비스튜디오로 유명한 ‘메르베베 스튜디오’ 관계자는 “아이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숙련된 포토그래퍼와 전문 스텝들이 상주해 있는 스튜디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그밖에도 스튜디오의 규모와 자연채광을 이용한 촬영방식, 아이의 건강을 위한 소품의 살균 여부 등도 함께 체크할 것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메르베베 스튜디오는 전남 광주 최대 규모인 400평형 3층의 대형 스튜디오로 넓고 웅장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는 전문가들이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편안한 사진촬영을 도와줄 스텝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우수한 품질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많은 스튜디오들 중 우리 아기에게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에게 까지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곳을 정할 땐 좀 더 신중하기 마련이다. 엄마들로부터 인정받은 메르베베 스튜디오를 선택한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전남 광주 베이비스튜디오‧아기사진, 추억을 담는 ‘메르베베 스튜디오’

아기의 건강까지 생각해 본아트 무균실을 완비하고 있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산부인과 신생아실에 있는 초음파 살균 의료기를 통한 살균을 기본으로 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창 뒤에 펼쳐진 메타세콰이어 숲과 자연광의 햇살을 받으며 촬영을 진행할 수 있고, 자연채광을 통해 촬영된 아기사진은 따듯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현재 ‘메르베베 스튜디오’에서는 북유럽풍의 우아한 아기사진은 물론, 전통 돌상사진과 복고풍 콘셉트의 사진 등 다양하고 재밌는 느낌의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메르베베 스튜디오 관계자는 “아이의 소중한 성장 스토리를 담은 사진촬영을 위해 포토그래퍼 및 모든 스텝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성장의 시작을 담아내는 사진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베베 스튜디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merbebe) 및 전화(062-515-41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