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측 “자이언티와 전속계약 종료.. 항상 응원할 것” (공식입장)

출처:/ 아메바컬쳐 공식 홈페이지
출처:/ 아메바컬쳐 공식 홈페이지

가수 자이언티가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아메바컬쳐 측은 17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3년간 함께 했던 자이언티가 오는 4월 9일부로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메바컬쳐 측은 이어 “그동안 아메바컬쳐와 자이언티는 서로 의지하며 좋은 음악을 만들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한 만큼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섭섭함이 많이 남아 있다”며 “다만 더 넓은 음악적 활동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결정을 존중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같은 곳에서 더 이상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앞으로도 아메바컬쳐는 새로운 환경에서 본인의 꿈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자이언티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입장을 마무리했다.

이로써 자이언티는 3년 동안 몸 담았던 아메바컬쳐를 떠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게 됐다.

한편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자이언티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로 이적한다고 보도했다.

# 이하 아메바컬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메바컬쳐 입니다.

지난 3여년의 시간 동안 함께 했던 자이언티가 2016년 4월 9일부로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아메바컬쳐와 자이언티는 단순한 소속사와 소속가수 사이의 관계를 넘어 서로 의지하며 좋은 음악을 만들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한 만큼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섭섭함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다만, 더 넓은 음악적인 활동과 더불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싶다는 자이언티 본인의 의사결정을 존중하여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같은 곳에서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앞으로도 아메바컬쳐는 새로운 환경, 낯선 분야에서 오로지 본인의 꿈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자이언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아메바컬쳐와 자이언티에게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민영 기자 my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