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정선아가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 첫 번째 뷰티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정선아는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3회 중 셀러브리티의 하루를 담은 코너 ‘뷰티 앤 더 시티’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 하루 24시간 뷰티스케줄에 따른 정선아만의 ‘뷰티 꿀 팁’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메인MC 제시카와 ‘뷰티 멘토’ 레인보우 재경 등 연예계 소문난 뷰티고수들의 만남으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뷰티바이블’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글로벌 뷰티 팁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자신만의 남다른 노하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트렌디한 정보를 전해주는 생활밀착형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정선아는 워너비스타들의 뷰티 스케줄을 밀착 취재해 그들만의 시크릿 뷰티 비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뷰티 앤 더 시티’ 코너에 출연한다.
일상 속 ‘뷰티톡스’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자신의 싱글하우스에서 직접 셀프 메이크업 팁과 알찬 뷰티아이템 공개와 함께 실제 본인이 꾸준히 해오고 있는 건강비법 ‘디톡스’ 노하우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화려한 무대를 벗어나 일상생활 속 이너뷰티를 통해 건강하게 예뻐지는 꿀 팁까지 전하는 등 뮤지컬 계 워너비 스타다운 ‘뷰티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선아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뷰티바이블’은 오는 1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한다.
백융희 기자 yhbae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