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 공식 출시

라이트앤슬림(Light&Slim)이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Diet Care)`를 3일 공식 출시한다.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는 3월 출시한 라이트앤슬림프로젝트의 리뉴얼 프로그램으로, 체지방량 모니터링을 통해 비만을 예방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유도한다.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 공식 출시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 가입 회원은 6개월간 프로그램 기간 동안 2번의 체지방량 측정을 진행하게 된다. 처음 측정치보다 체지방량이 증가했을 경우 그 정도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체지방량 최초 측정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보건소 등에서 진행한 후, 결과를 웹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된다. 2차 측정은 가입일로부터 5개월 이내, 회원이 원하는 시점에 1차 측정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한다. 보상프로그램은 체지방량 3% 증가, 6% 증가, 9% 증가 등 총3단계로 나눠져 있다. 단계에 따라 뉴비트린, 다이어트 보조식품, 제휴운동센터 이용권, 개인트레이닝 이용권, 다이어트 캠프, 다이어트 시술권 등을 보상한다.

라이트앤슬림은 다이어트케어 회원 개인이 보다 쉽게 체지방 증가를 예방하고, 건강한 운동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키트(Diet Kit)`도 함께 출시했다. 다이어트케어 회원 모두에게 증정한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