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안양일번가 개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3일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8개관 858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개관했다.
안양일번가는 지하철 1호선 안양역 앞 안양일번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이에 지역 주민과 인근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는 개관을 기념해 네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팝콘 무료 증정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할 경우 오리지널 팝콘(소)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는 ‘안양일번가 럭키드로’ 이벤트로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인포메이션 또는 스위트샵에 제시 하면 응모권이 주어진다.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6월8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세 번째로 31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MY 영화관으로 등록하면 영화와 콤보 2천원 할인권이 등록 고객 모두에게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 오픈 이벤트 페이지 하단 ‘출석하기’ 버튼을 일주일 이상 누를 경우, 모든 해당 고객에게 영화 2천원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주는 ‘온라인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이번 롯데시네마 안양일번가를 오픈하며 전국 108개 영화관, 762개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조정원 기자 jwc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