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알타보이즈’, 팬들 서포트 행렬에 연습실 '활력 UP'

뮤지컬 ‘알타보이즈’, 팬들 서포트 행렬에 연습실 '활력 UP'

6월14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을 앞둔 뮤지컬 '알타보이즈' 팬들이 공연준비에 매진 중인 배우들과 스태프 들을 위한 다양한 서포트 행렬이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팬들은 공연에 출연하는 배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과일도시락, 건강도시락, 피자트럭, 분식트럭, 간식, 팀 복 등 알타보이즈 연습실로 서포트 종합선물세트를 방불케하는 다채로운 품목의 서포트 물품을 보내며 작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고 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팬들이 보내준 서포트 물품을 차례로 인증하며, 얼마 남지 않은 공연준비로 함께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보내준 팬들의 정성과 사랑에 고마움을 나타냈다.

공식 SNS에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이이경, 박광선, 용석(크로스진), 박한근, 전역산, 김대현, 이창용, 문장원, 우찬, 이해준, 이민재가 도시락을 들고 유쾌하게 단체 인증 샷을 남기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나타냈으며, 알타보이즈 팬들의 정성이 담긴 다양한 서포트 행렬로 구슬땀 흘리며 연습에 박차를 가하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더해주었다.

한편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5인조 보이 그룹의 이야기이다. 열정적인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를 보여주며 관객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2016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6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1관에서 공연 한다.

백융희 기자 yhbae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