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은 외모를 가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만큼 염색이나 파마 등 헤어스타일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젊은 세대들은 다양한 개성을 뽐내기 위해 파란색, 금색, 주황색, 투톤 등 각양각색으로 탈색, 염색을 반복하고 다양한 파마를 활용해 헤어스타일을 가꾼다.
하지만 이렇게 미용시술로 인해 머릿결은 지치고 상처받고 손상되기 마련이다.
이에 화이트코스팜이 최근 출시한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는 파마 및 염색으로 인한 손상 머릿결에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파마나 염색으로 지친 머릿결에 활력을 주고 염색과 파마가 좀 더 오래갈 수 있도록 돕는다. 지난 3일에는 아임홈쇼핑에 소개돼 완판되는 성과를 올렸다.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 샴푸는 자연유래 보태닉 성분이 96.2%이상 함유된 친환경 제품으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두피 자극완화와 진정에 좋은 아스테라세아 성분이 44%이상 함유됐다.
자연유래 제품인 만큼 설베이트계 계면활성제나 합성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저자극 약산성 PH밸런싱을 통해 머릿결을 보호하고 염색과 파마를 더욱 오래가게 돕는다.
또 특허성분인 선복화, 백미 및 영릉향 추출물(두피 자극완화용 화장료 조성물)은 두피와 모발을 아름답게 가꿔주고, 국화향과 찰떡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줌과 동시에 아로마 힐링 테라피까지 가능하다.
화이트코스팜 관계자는 “신제품 론칭 후 홈쇼핑 1차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2차, 3차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오는 26일 2차 앵콜방송(오후 8시 25분)과 오는 29일 3차 앵콜방송(오전 8시15분)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