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Lovely Cocktail Party’ 참가자 모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Lovely Cocktail Party’ 참가자 모집

성혼주의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Lovely Cocktail Party’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주최하는 ‘Lovely Cocktail Party’는 오는 7월16일(토) 오후6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내 위치한 ‘The bar’에서 열린다. 참가대상은 미혼남녀 각 20명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이 확인된 참가자에게는 개별연락이 진행되며, 신원인증이 완료된 참가자에 한해 파티 참석이 가능하다. 참여가 확장된 참가자는 보다 여유로운 참석을 위해 파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또한 해당 파티에서 ‘최종 커플 대상’을 수상한 커플에게 ‘워커힐 호텔 포시즌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의상이 돋보이는 참가자에게는 ‘베스트 드레서’ 상품으로 ‘JW스파 이용권’을 제공한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내달 열릴 ‘Lovely Cocktail Party’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프라이빗 파티이다. 이 파티는 낭만적인 여름밤에 자사의 미혼남녀 회원들이 향기로운 칵테일을 함께하며 새로운 인연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에도 각종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성혼에 일조할 것이다”라고 계획을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오는 7월9일(토)에 열리는 ‘Complete Party’의 여성 참가자 15명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또한 제주도 항공권, 휴가지원금 등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 당첨자에게 고급 커플링, 파티초대권&맞선권 등을 증정하는 ‘7월 실버데이 이벤트’ 등을 진행 중에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