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현장┃여자친구] 소원 “수록곡 ‘머메이드’ 가사, 소름 돋을 정도로 예뻐”

사진=김현우 기자
사진=김현우 기자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수록곡 ‘머메이드’의 가사를 극찬했다.

여자친구는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LO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소원은 이번 앨범 7번 트랙에 수록된 ‘머메이드(Mermaid)’를 소개하며 “‘인어공주’ 이야기를 모티프로 만든 발라드곡”이라며 “가사가 정말 예뻐 소름이 돋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머메이드’는 소녀의 애달픈 짝사랑을 표현한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친구 멤버들의 감수성과 음색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록 사운드와 기타 스트링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 밖에도 ‘인트로(INTRO)’를 비롯해 ‘물들어요(Fall in Love)’, ‘LOL’, ‘한 뼘(Distance)’, ‘물꽃놀이(Water Flower)’, ‘나의 일기장(Sunshine)’, ‘나침반(Compas)’, ‘찰칵(Click)’, ‘바람에 날려(Gone with the wind)’, ‘너 그리고 나’ 반주곡까지 총 12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여자친구의 정규 1집 ‘LOL’은 이날 0시 공개됐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meanzerochoi@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