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워터밤 2016’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워터밤 2016은 3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워터밤 2016은 서울 도심에서 열리는 참여형 뮤직 페스트벌로, 관객이 팀을 나눠 물싸움을 펼치는 이벤트다.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 제작 360도 스테이지에서 보다 강렬한 음악과 특수효과가 펼쳐질 예정이다.
주최측에 따르면 올해는 약 1만 5천명이 참여하며 무대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물놀이와 센카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카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센카 퍼펙트 휩 N’을 비롯한 센카의 제품을 다양하게 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 센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세안 체험존, 센카짱 캐릭터와 함께 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존, 낚시 게임을 통해 센카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대형 사이즈로 구성된 센카 수영장에서는 센카의 브랜딩 튜브, 비치볼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휩 N 클렌저는 탄력 있는 생크림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데일리 클렌저다. 특히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세안 후 수분을 보호해주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제품이다.
센카 브랜드 관계자 정세영 대리는 “뜨거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워터밤 2016에서 ‘시티 바캉스족’이 되어 센카의 퍼펙트 클렌징과 함께 풍성한 거품 속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