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더 레이블 콘서트 - 헬로, 안테나’ 티켓 오픈

안테나, ‘더 레이블 콘서트 - 헬로, 안테나’ 티켓 오픈

[엔터온뉴스 유명준 기자] 안테나가 ‘더 레이블 콘서트 - 헬로, 안테나(HELLO,ANTENNA)’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5년 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11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서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오는 9월 24,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헬로, 안테나’ 콘서트에는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출연해 안테나의 모토인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을 기반으로 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안테나 측은 “이번 ‘헬로, 안테나’ 공연에는 오랫동안 자신들만의 음악적인 기저를 켜켜이 쌓아 온 안테나의 선배들을 비롯해 새로이 안테나에 둥지를 틀고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키워가고 있는 ‘안테나 엔젤스’까지 9월에 미국 체류예정인 이수정을 제외한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다”고 전했다.

5년 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2010년에 30초만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안테나뮤직배 보컬경연대회 ‘대실망쇼’, 이듬해인 2011년에 치러진 안테나 워리어스 ‘그래, 우리 함께’에 이어 세 번째로 치러지는 레이블 공연이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