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홈쇼핑 시장 진출

뷰티화장품, 홈쇼핑 시장 진출

오는 19일 뷰그린 라인 홈&쇼핑 방송 런칭

뷰티화장품(대표 오한선)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뷰티화장품은 글로벌 브랜드 ‘뷰그린’ 락로즈 라인 등 6개 제품을 오는 8월 19일 오후 5시 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 한다. 뷰티화장품이 자체 브랜드로 홈쇼핑 채널에 런칭하기는 이번에 처음이다.



이번에 런칭될 뷰티화장품 홈쇼핑 브랜드는 △뷰그린 락로즈 안티링클 토너 △뷰그린 락로즈 안티링클 에멀전 △뷰그린 락로즈 안티링클 크림 △뷰그린 플루란 하이드로겔 마스크 △뷰그린 산호&아쿠아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등 6개 품목이다.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는 “이번 홈쇼핑 런칭 제품은 뷰티화장품 그동안의 노하우와 최고급 원료,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라면서 “2016년 8월 12일 국내 전 화장품 제조업체 중 100번째로 식약처에서 인증한 CGMP(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를 획득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번 홈&쇼핑 구성 제품은 △락로즈를 주요성분으로 한 뷰그린 락로즈 안티링클 스킨케어 3종 (토너 1, 에멀젼 1, 크림 2개–미백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여름 휴가 다녀온 후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10장(뷰그린 플루란 하이드로겔 마스크 10장–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눈가와 팔자주름을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하이드로겔 아이패치–30일 분량(뷰그린 산호 & 아쿠아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1개–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등이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