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R.G.P(리얼걸스프로젝트)' 최종 10인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가제) 미디어데이에서는 극 중 아이돌로 출연하는 '리얼걸스프로젝트'의 최종 10인을 공개, '꿈을 Dream' 무대를 선보였다.
'리얼걸스프로젝트'의 최종 10인은 예은, 유키카, 하나별, 소리, 영주, 수지, 하서, 지원, 재인, 민트이다. 이들은 첫 데뷔인 멤버들도 있지만 걸그룹 디아크, 코코소리, 타이니지, 더씨야 등으로 먼저 데뷔했던 멤버들도 포함됏다.
최종 10인은 게임 '아이돌마스터'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연예기획사의 프로듀서가 되어 소속 아이돌을 육성하고 탑 아이돌로 성장시킨다는 요소를 반영해 개최한 오디션 등을 거쳐 선발됐다.
일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유명 IP이자 원조 아이돌 육성게임인 'THE IDOLM@STER'를 원안으로 실사판 시즌제 드라마화한 '아이돌마스터.KR'(가칭)이 2017년 초에 한국 내에서 방송과 동시에 한국드라마로서는 최초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전 세계로 서비스된다.
'리얼걸스프로젝트'의 '꿈을 Dream'은 지난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yunhj@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