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XB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셋 3종 출시

소니코리아는 블루투스 4.1 무선 연결과 EDM 클럽사운드를 내세운 블루투스 스포츠 XB 이어셋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XB 이어셋 3종은 저음 깊이와 파워를 강화한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 특징을 잇는다. 12㎜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 탑재로 자연스러운 울림과 풍부한 저음을 구현한다.

소니코리아, XB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셋 3종 출시

MDR-XB80BS는 격렬한 스포츠를 위한 블루투스 무선 라인업이다. 귀 전체에 안정적으로 착용가능 해 다양한 스포츠 상황에서도 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설계 했다. 선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땀과 물기에 대한 방수 기능을 갖고 있다.

MDR-XB50BS는 러닝을 위해 설계된 블루투스 방수 헤드셋이다. IPX4 방수를 지원해 땀과 물기 걱정 없이 운동을 할 수 있으며 SBC, AAC 코덱을 지원한다. 다양한 귀 크기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아크 지지대 3종(S, M, L)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돕는다.

MDR-XB70BT는 넥 타입 헤드셋이다. 편안하게 목에 걸어서 착용할 수 있으며, 실리콘 재질로 접어서 가방 등에 휴대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XB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셋 3종 출시
소니코리아, XB 블루투스 스포츠 이어셋 3종 출시

이번 블루투스 스포츠 XB 이어셋 3종은 XB 레드, 블루, 블랙 원색 컬러로 선보이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SS, S, M, L 네 가지 크기가 기본 제공돼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배터리는 음악 연속 재생 기준 최대 MDR-XB80BS는 7시간, MDR-XB50BS는 8.5시간, MDR-XB70BT는 9시간까지 사용 할 수 있다. 가격은 MDR-XB80BS 16만9000원, MDR-XB50BS 9만9000원, MDR-XB70BT 12만9000원이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