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ㆍ소형 평형대 생활 프리미엄아파트 ‘울산 학성 파크디아채’

중ㆍ소형 평형대 생활 프리미엄아파트 ‘울산 학성 파크디아채’

울산 학성 파크디아채 모델하우스가 지난 23일 오픈 했다. 모델하우스에선 각종 이벤트와 경품추첨이 진행되었고, 관람 열기 또한 뜨거웠다.
 
중구 주택재개발사업이 마침내 B4, B5 지역부터 본격화되면서 신흥주거타운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곳에선 재개발·재건축이 들어서면서 변화의 바람을 맞고 있다. 지역맞춤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문화인프라 조성(학성공원 개발) 등 혁신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더불어 중구 최초 산업단지인 장현지구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69층 초고층 비즈니스센터 건립, 신세계백화점 건립 등이 예정되어 있다.


 
중구에서도 학성동은 풍부한 개발 잠재력을 가진 곳. 최근 이곳에서 주상복합 중·소형 평형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놓은 '학성 파크디아채'가 눈길을 끈다. 대형 면적의 랜드마크 주상복합 아파트의 장점인 원스톱 리빙 시스템을 그대로 지니면서도 전 가구 중소형 설계로 실수요자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업체 관계자는 "울산 중구 반경 1km 내 풍부한 중심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어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생활 중심형 프리미엄 아파트 학성 파크디아채는 학성동에서 만나기 힘든 최신평면의 새 아파트.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4Bay 설계(일부)를 비롯하여 수납 극대화 등 최상의 평면을 적용한 중소형아파트와 빌트인 시스템을 갖춘 오피스텔로 구성하였으며 총 7타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파트 전용84㎡ㆍ전용75㎡ 209세대, 오피스텔 전용27㎡ 114세대 등 총 323세대다.
 
또한 동서남북 탁 트인 전망, 주차장에서 세대까지 엘리베이터로 연결된 안전하고 편리한 동선, 단지 내 상가 주민공동시설 골프연습장, 휴식 공간, 피트니스센터 등 도심생활에 최적화된 원스톱 리빙 시스템 단지로 지어진다.
 
특히 학성 파크디아채는 진도 6.5이상 강진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국내 내진 설계 기준 이상으로 만들어 입주민들의 안전에 최선을 기했다.
 
학성 파크디아채는 교통과 각종 생활인프라도 편리하다. 염포로, 화합로, 번영로, 북부순환도로, 강북·강남로 등 주요 간선도로망이 울산 전역을 잇는 교통 요충지로 울산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다닐 수 있다.
 
태화강 특급 조망과 태화강 수변공원, 울산 시민들 휴식처 학성공원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가까운 곳에 가구거리, 문화의 거리, 젊음의 거리 등 각종 특화거리가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새벽시장을 비롯해 구역전시장, 중앙신시장 등의 풍부한 재래시장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가 가까이에 있어 편리한 쇼핑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주변 교육 시설이 풍부한 학성 파크디아채는 반경 1km 내에 함월초, 옥성초, 울산중·고, 성신고(자사고), 울산중앙여고 등 우수학군이 위치해 있다.
 
학성 파크디아채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전액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50% 할인, 계약금 정액제 등 특전을 제공한다. 더불어 하나금융그룹의 자회사인 하나자산신탁이 시행을, 28년 역사의 ㈜신한이 시공을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897-2번지에 위치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