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루즈컬, 일자뱅, 모카브라운컬러)
이마 전체를 가리는 일자뱅으로 얼굴이 아주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고 어려보이지만,
루즈컬의 시크함, 섹시한 느낌 때문에 오묘하게 신비롭다. 모카브라운컬러의 여성스러움은 유아의 앳된얼굴을 보다 성숙하게 보여주고 있다.
연예인스타일분석 윤송이부원장(부산 남천동미용실 삼손앤데릴라미용실)
[엔터온뉴스 김현우 기자] 강동원, 남궁민, 류준열, 서유리, 신은수, 에릭, 오마이걸 유아 한주간에 헤어스타일 사진을 모아봤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김현우 기자 cjswo2112@enteronnews.com
에릭(유로피안스타일)
최근 뜨겁게 주목받는 스타일이다. 유로피안스타일은 옆머리를 단정하게 붙이고, 앞머리를 불규칙하게 커트하는게 포인트. 앞머리가 가벼운선이 특징이고 댄디스타일과 정 반대의 느낌을 준다.
신은수(루즈컬 ; 비치웨이브)
루즈컬의 핵심은 자연스러움이다.
보통 웨이브는 여성의 러블리함을 상징하는데,웨이브 중에서 시크함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스타일이다. 웨이브의 실루엣이 시스루처럼 흐릿해서 그럴 것이다.
특히나 머리가 길면길수록 섹시하기까지하다.
간혹 펌하러 오시는분들중에 “풀려도 되니까 자연스럽게 해주세요”라는 분들게 적극추천합니다(컬을 잡아줄 수 있는 소프트한 컬링에센스를 꼭 추천하길 바랍니다)
서유리 (양갈래머리)
귀여움 폭발!
영화 ‘수어사이트 스쿼드’의 마고 로비의 헤어스타일. 상큼발랄하죠? 어려보이고 또 어려보이는 대표적인 머리. 양갈래땋기, 양갈래 당고머리.. 등등 양갈래머리는 공통적인 느낌이 많지만, 묶는 높낮이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묶는 위치가 올라갈수록 한층더 발랄함이 업업!! 아래쪽으로 갈수록 청순해보이면서 소녀스럽기도 하다.
류준열(쉼표머리)
단순하게 눈썹가지 오는 앞머리선들이 쉼표모양을 하고 있어서 쉼표머리하고한다. 캐쥬얼룩에는 장난끼많고 귀여우면서 개구쟁이느낌도 나지만, 수트에선 시크한 느낌도 있다.
팔색조매력을 가진 스타일링으로 손꼽히는데 나인뮤지스에 경리가 여자쉼표머리를 처음으로 시도했다는 사실!
남궁민(클래식포마드)
6:4 가르마 포마드중에서 클래식에 해당된다. 성숙되고 깔끔하고 격식있어 고급스러움을 준다. 웨이브를 주지않고 필요한 볼륨감으로만 표현했고, 이마형태를 둥근 스퀘어로 잡아 환한 인상과 신뢰감을 준다. 클래식포마드가 제일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다니엘헤니가 대표적이다.
강동원(일명 아톰머리‘ 딘딘머리’ 라고한다)
아톰머리의 강한느낌보다 개성넘치진 않지만 옆선과 앞머리를 보다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댄디스타일에서 앞머리에 포인트를 줬고, 앞머리의 방향감보다 미간쪽으로 모으면서 손질한 모습이 포인트를 준 느낌이다. 반항적인 느낌도 있으면서 밀리터리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