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4인조 보컬 그룹 트리탑스의 7번째 일본 싱글 앨범이 발매 당일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1위, 오리콘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8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에 따르면 이날 발매한 트리탑스의 7번째 싱글앨범 ‘파라다이스(Paradise)’가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일본 타워레코드의 데일리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다시 한 번 트리탑스의 일본에서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데뷔 싱글 '보고싶다'로 오리콘 데일리차트 2위, 위클리차트 7위를 기록한 트리탑스는 발매 7번째 만에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 꾸준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은 트리탑스가 지금까지 발매해왔던 발라드위주의 곡 보다는 다소 비트감이 있는 곡들을 위주로 선곡했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파라다이스'로 리더 반형문이 프로듀싱 했으며 '함께 낙원으로 향하자'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리더 반형문외에 작곡가 윤영민등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외에 ‘히얼 아이 엠(Here I am)’, ‘펑키 뮤직(Funky Music)’과 ‘당신을 위해’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된다.
트리탑스는 오는 12월 8일 일본의 라이브 홀 제로 드라이버 씨티 도쿄(Zepp Diver City Tokyo)에서 첫 단독공연 ‘원 포 올, 올 포 원(One for all, All for one)’을 개최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