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 연말 콘서트 ‘소울 푸드’ 개최…팬들과 ‘뜻 깊은’ 마침표

사진 = N.A.P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A.P 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터온뉴스 유지훈 기자] 보컬그룹 소울스타가 연말 소극장 콘서트 ‘소울 푸드’(SOUL FOOD , 부제:안녕 and 안녕)를 개최한다.

소울스타는 오는 12월30일과 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팬들의 송년화와 신년회를 책임질 소극장 콘서트 ‘소울푸드’를 개최한다.



소속사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소울 수프’(SOUL SOUP, 부제:여름후에)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던 소울스타의 첫 번째 콘서트가 에피타이져였다면 이번 열리는 연말 콘서트는 ‘메인 디쉬’ 그리고 디저트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공연에서 ‘온리 원 포 미’(Only One For Me), ‘콜 마이네임’(Call My Name) 등 히트곡은 물론 3대 기획사 여자 아이돌의 노래를 본인들만의 아카펠라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선 남자 아이돌의 히트곡을 소울스타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솔로부대원을 격려하기 위한 특별 위문 공연, 솔로부대 탈영을 돕는SNS 댓글 이벤트, SNS를 통해 진행 될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 받는 등 다양한 팬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소울스타의 소극장 연말 콘서트 ‘소울푸드’의 티켓은 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유지훈 기자 tissue@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