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내년 1월 개봉하는 퀴어옴니버스 영화 ‘걱정말아요’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걱정말아요’는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누군가와의 특별한 만남을 그려낸 ‘애타는 마음’, ‘새끼손가락’, ‘소월길’ 세 개의 작품을 옴니버스로 구성한 작품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옴니버스 세 작품의 주인공들의 모습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이어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잘생기지 않아도 사랑에 아파도 뜻대로 되지 않아도 괜찮아요’라는 위로의 메시지로 시작하며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세 작품 속 인물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애타는 마음’은 바람난 애인 때문에 길바닥에서 치고받던 현준이 우연히 택시에 타게 되면서 택시 운전사 춘길과 만나는 이야기다. ‘새끼 손가락’은 인권단체에서 만나게 된 옛 사랑 혁과 석의 이야기를 담았고, ‘소월길’은 한 가정의 엄마이자 식당 아르바이트생인 점순과 은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그렸다.
제40회 서울독립영화제 경쟁부문, 제12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작 ‘애타는 마음’, 2015 방콕LGBT영화제 초청작 ‘새끼손가락’, 제21회 팜스프링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작 ‘소월길’ 등 다수의 영화제를 통해 관심을 모은 작품들로 구성된 옴니버스 영화 ‘걱정말아요’ 는 2017년 첫 퀴어독립영화로 1월 5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9009055@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