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현장┃‘우리 결혼했어요’] 김선영 PD "타사에서 재생산, 원조 자부심 있다"

출처 : MBC
출처 : MBC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허항 PD와 김선영 PD가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이 JTBC ‘님과 함께’에 출연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허항 PD는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허항-김선영 PD와의 기자간담회에서 “그동안 사랑받으셨던 커플분들이 요새는 뭐하시나 바라보고는 있었다. 특집성으로 해볼까 기획안도 있었다. ‘님과 함께’ 개미커플 투입이 됐는데, ‘우결’에서 탄생한 커플이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제2막을 연 것에 대해서는 흥미롭게 보고 있다. 당시 개미커플 팬이면 재밌게 볼 것이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김선영 PD는 “송재림-김소은 커플은 드라마를 하기도 했다. 재생산되는 것을 보면 산부인과 원장 같은 느낌이 든다. 우리가 탄생시킨 콘텐츠가 뿌리를 내려서 다른 프로그램에 새롭게 커 가는 것이다. 원조 자부심이 이런 것이 아닐까 싶다. 활용되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현재 최태준-윤보미,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커플이 출연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leejh@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