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나래‧김지민, 촬영 인증샷 공개…피비린내나는 크리스마스 특집 예고

출처:/ JDB 엔터테인먼트 제공
출처:/ JDB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디오스타’ 박나래‧김지민, 촬영 인증샷 공개…피비린내나는 크리스마스 특집 예고

‘비디오스타’ 박나래와 김지민이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김지민이 손태영, 허경환, 조우종과 함께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펼치며 화요일 저녁을 꽉 잡을 것을 예고했다.

이에 김지민과 MC 박나래의 녹화 인증샷이 공개돼 본방사수 욕구를 증가시키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 속 박나래와 김지민은 개그계 미녀 절친다운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공채 동기일뿐만 아니라 ‘나래바’의 단골 멤버이자 같이 여행을 다닐 정도로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알고 있다고 전해졌다.

앞서 공개된 ‘비디오스타’ 예고편에선 거듭되는 제보와 폭로, 헐뜯기가 난무하는 ‘피비린내 나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예고했기에 비글미 넘치는 두 사람의 조합은 사진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박나래와 김지민은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와 아슬아슬한 토크수위로 매번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기에 두 사람의 진실공방이 이날 방송의 꿀잼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나래와 김지민의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어마무시한 케미는 20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