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이 돌아온다..28일 섹시미 담은 ‘베베’ 발표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서인국이 신곡을 들고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다.

서인국은 지난 2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공개되는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곡명과 가사 일부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명은 ‘베베(BeBe)’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함께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인국의 옆선이 클로즈업 돼 눈길을 끈다. 옐로우부터 레드까지 은은한 컬러가 번지는 배경 뒤로 서인국의 그윽한 눈빛이 담겨져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또한 붉은 글씨로 컴백 곡 영문명인 ‘베베’와 어두운 색깔로 가사 일부가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넌 이제 내 모든 걸 가질 수 있어 마이 베이비(My Babe)’라는 가사는 티저 이미지의 섹시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서인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임을 밝혔다. 서인국은 지난 3월 발표한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너 라는 계절’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신곡을 발표하는 서인국은 오는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3년 만의 단독 콘서트 ‘민트 초콜릿’을 개최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