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마스터플랜뮤직그룹(MPMG)이 내년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MPMG 위크 2017을 개최한다.
이번 MPMG 위크 2017에는 지난해에 호평을 받았던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비롯해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 원콩쿨(ONE CONCOURS) 등 기존 프로그램들과 더불어 아티스트가 직접 전화상담을 해주거나 소속 스태프가 적극적으로 출연하는 등 새로운 패러다임의 이벤트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1월 15일에는 마포아트센터의 다섯 개 공연장 및 전시장을 통째로 대관해 펼치는 라이브데이 2017(live THEY 2017)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스티벌’이라는 부제로 펼쳐지는 이번 라이브데이 2017은 두 개의 스테이지에서 MPMG 소속 아티스트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라이프 앤 타임, 랄라스윗, 멜로망스, 본킴,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이지형, 장희원, 조소정, 칵스 이상 13팀가 총출동한다.
각기 다른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공연과 더불어 토크 콘서트, 사인회, 플레이존, 푸드존 등 마치 음악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MPMG 위크는 지난 1년간 함께했던 수많은 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새로운 시즌에 대한 큰 기대를 담아 올해 1월 처음 시작되었다.
MPMG는 해피로봇레코드, 마스터플랜, 민트페이퍼와 민트페이퍼의 레이블 광합성, 엠픽처스, 더파크, 퍼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등 국내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MPMG 위크의 티켓은 오는 27일부터 29일 목요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순차적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해피로봇레코드, 마스터플랜뮤직그룹의 웹사이트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