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7세대 카비레이크 탑재 투인원 노트북 `요가 910` 출시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 `카비레이크`를 탑재한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요가 910`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14.3㎜의 두께와 1.38㎏ 무게로 얇고 가볍다. 13.9형 4K 울트라 HD IPS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이전 모델보다 14% 향상된 픽셀 밀도를 갖고 있다. JBL 스테레오 스피커,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 기술 장착했다.

한국레노버, 7세대 카비레이크 탑재 투인원 노트북 `요가 910` 출시

향상된 편의성과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첨단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는 윈도우 헬로를 통해 암호 입력 없이 간편한 지문 인식만으로 PC에 로그인할 수 있다. USB 타입 C를 탑재해 하나의 포트에서 충전과 외부 입출력을 지원한다.

요가 910은 와치 밴드 힌지로 다양한 사용 모드를 제공한다. 노트북, 스탠드, 텐트, 태블릿 4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요가 910`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이번 제품은 가볍고 얇은 디자인으로 외부 활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면서 “2017년에도 계속해서 PC 혁신을 주도하고 흥미로운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