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정규 13집으로 음원차트 순항…오늘(2일) V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사진=신화컴퍼니
사진=신화컴퍼니

[엔터온뉴스 유지훈 기자] 신화의 새 앨범이 음원차트 순항 중이다.

신화는 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터치(UNCHANGING-TOUCH)’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터치’는 엠넷닷컴 1위를 비롯,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이번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은 지난 해 11월 발매한 정규 13집 앨범 ‘파트1(PART 1)’을 포함한 ‘메인 앨범’으로, 성숙한 남성미와 특유의 파워풀한 곡들이 수록됐다.

신화는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에서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터치’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섹시한 퍼포먼스, 이민우의 화려한 독무가 돋보였다.

뿐만 아니라 2일 오후 8시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신화 정규 13집 앨범 발매 기념 브이라이브 ‘신화신년 터치 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앨범에 대한 소개 및 에피소드는 물론 곧 개최되는 콘서트 투어와 앞으로의 방송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 할 테니 큰 관심 바라며, 오늘 진행되는 브이라이브 역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유지훈 기자 tissue@enter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