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안마의자렌탈을 위한 각종 할인 서비스와 최저 위약금 정책 등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용 고객들의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실제로 휴테크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일시불 구매가 부담스러워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선입금 제도와 제휴카드를 이용해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휴테크 3.6.9 선입금 제도는 30만원, 60만원, 90만원의 일정 금액을 선납하고 월 렌탈료를 1만1000원, 2만 2000원, 3만3000원의 월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하나 제휴카드 결제 시 추가로 1만원의 중복 할인이 적용돼 최대 총 77만7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는 합리적인 월 렌탈료로 이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A/S 보증기간이나 기타사후 관리에 대한 항목도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해당 업체는 모델에 따라 최대 39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도 해지 위약금을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기준인 10%의 최저 위약금을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는 물론 신뢰도까지 높였다.
휴테크 안마의자렌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국 26개 직영점과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직영전시장과 홈플러스, 하이마트 매장에서도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