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파마, 염색으로 지치고 손상된 머릿결을 임상실험을 통해 단 7일 만에 개선효과를 보인 100%천연유래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샴푸’가 오는 2월 11일 아임쇼핑에 소개된다.
방송에 소개될 제품구성은 1000ml 샴푸 5종 + 정품100ml 1종(무료 체험분)을 그동안 보지 못했던 역대급 구성과 51,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며, 11일 오후 6시40분부터 약 50분가량 진행된다.
두피와 모발을 위한 보태닉 딥톡스 헤어 케어 샴푸 ‘오가니아 보태닉 스캘프샴푸’는 명품 레시피로 두피와 모발건강에 더욱 효과적인 면모를 보인다.
두피 자극완화와 진정에 좋은 아스테라세아 성분이 44%이상 함유되었고, 100%천연유래 계면활성제로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특허 받은 동백나무 잎 추출물과 동백오일, 식물성 단백질10종은 손상모발과 뿌리를 개선하고, 월계수 잎 추출물과 비타민C·E, 살리식 엑씨드는 민감하고 노화된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주목할 점은 일반샴푸에 함유된 설베이트계 계면활성제나 합성계면활성제는 물론 동물성 오일이나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과 같은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있지 않다.
특히, 생크림같은 찰떡거품은 노폐물만 딥하게 세정해주며, 저자극 약산성PH밸런싱으로 파마와 염색을 더욱 오래 유지시켜준다. 더불어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국화향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아로마 힐링 테라피까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임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일 6시40분 아임쇼핑을 통해 더욱 상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